오늘 본 매물이 없습니다.
평형
네이버톡톡
> 포토뉴스 > 상세보기

클라우드태그

싸이
방다나와
성내동
풍전빌라
아파트
도시형생활주택
하숙집
임대
피자
개봉1동
전주효자동
신림동
용인
사무실

포토뉴스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아유경제_사회] 경찰, ‘LH 투기 의혹’ 강제 수사 돌입… 전격 압수수색 2021-03-09 21:20:19
작성인 고상우 기자 조회:51    추천: 2


[아유경제=고상우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 직원들의 경기 광명시ㆍ시흥시 신도시 투기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9일 강제 수사에 돌입했다.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이날 오전 수사관들을 경남 진주시 LH 본사로 보내 관련 자료를 확보하고 있다.

압수수색은 경기 과천시의 LH과천의왕사업본부, 광명시의 LH광명시흥사업본부를 비롯해 투기 의혹이 제기된 직원 13명의 자택 등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수사관은 총 67명이 투입됐다.

경찰은 피의자들에 대해 이미 출국금지 조처를 내린 상태라고 밝혔다.

과천의왕사업본부에는 투기 의혹이 제기된 직원 중 3명이 근무한 것으로 전해졌다. 광명시흥사업본부는 투기 의혹이 불거진 광명시ㆍ시흥시 3기 신도시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경찰은 압수수색을 통해 확보된 전산파일 등에 대한 포렌식 분석 등 자료 검토가 끝나는 대로 관련자들을 소환 조사할 계획이다.

경찰 관계자는 "법과 원칙에 따라 신속하고 엄정하게 수사하겠다"고 말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2021-03-09 21:20:19
고상우 기자 리포터
[아유경제_사회] 경찰, ‘LH 투기 의혹’ 강제 수사 돌입… 전격 압수수색 - 방다 뉴스
추천  소스보기  목록 
Query Time : 0.57 sec